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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로그, 카페, 지식인 등을 활용한 마케팅 VIRAL MARKETING — DADAD —

바이럴마케팅이란 무엇일까? 블로그,카페,지식인,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자발적인 공유와 입소문으로 정보가 확산되도록 하는 마케팅입니다. 구매욕구상승 및 신뢰성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페이스북 페이스북
블로그 블로그
카페 카페
지식인 지식인
포스트 포스트
블로그
  • 01.

    블로그 마케팅

다양한 컨텐츠를 블로그를 통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수의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방식입니다. 자연스럽게 홈페이지 방문유도, 관심유도를 하며 효과적인 광고소 손꼽힙니다.
블로그 영역에 글을 노출시키며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고 있습니다.

카페
  • 02.

    카페 마케팅

관심사가 비슷한 소비자들이 정보글을 확인하고 댓글이나 쪽지를 통해 서로 공유하게 됩니다. 의견을 나누고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카페 영역에 다양한 컨텐츠들을 게재합니다.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고 꾸준한 카페활동으로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.

지식인
  • 03.

    지식인 마케팅

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퀄리티있는 답변 컨텐츠를 작성하여 전문적인 답변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식인 영역에 나타납니다. 비슷한 질문을 가진 소비자들의 클릭을 유도하고 궁금증 해소와 정보전달이 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홍보방법입니다.

카카오
  • 04.

    카카오 광고

대표적인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컨텐츠를 자연스럽게 노출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.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카카오톡, 검색광고, 디스플레이, 쇼핑, 로컬, 부동산광고 등 다양한 광고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.

SNS
  • 05.

    SNS 마케팅

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해 고객과의 즉각적 소통이 가능하고 빠른 확산이 가능합니다. 게시물홍보, 페이지방문수 높이기, 좋아요, 팔로우늘리기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. 업종에 맞는 페이지 제작 및 광고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광고노출 및 계정홍보가 이루어집니다.

블로그
  • 06.

    영상컨텐츠 마케팅

동영상 컨텐츠는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1020대 세대에게 막대한 영향력을 갖게되었습니다. SNS 및 바이럴 마케팅 채널에서 동영상 컨텐츠는 높은 효율을 보여주며 광고 효과 및 브랜딩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기업에 맞는 컨텐츠 제작 및 광고진행으로 보다 쉽고 빠른 홍보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진행과정

바이럴마케팅

01

담당자 회의

02

기초자료수집 및 분석

03

마케팅 기획

04

콘텐츠 기획 및 제작

05

콘텐츠 배포 및 노출작업진행

06

모니터링 및 성과분석